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결심한 순간 반은 성공한 것이다!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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제목 [어깨운동] 바벨 프레스
작성자 H-Fitness (ip:)
  • 평점 0점  
  • 작성일 2015-03-31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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  • 조회수 5343





🌟  [어깨운동] 바벨 프레스


▶ 특징


삼각근 전체를 운동 시킬 수 있으며, 삼각근의 사이즈를 키울 수 있는 운동!


▶ 운동방법


편안하게 선 상태에서 양손에 바벨을 오버그립으로 잡고 바벨이 인중 앞에 오게 합니다. 이때 손 사이 간격은 팔꿈치가 직각이 될 수 있도록 합니다.


그리고 내쉬는 호흡과 함께 정수리 위로 들어올리고, 다시 들이쉬는 호흡에 맞춰 처음으로 되돌립니다. 바벨을 들어올리고 내릴 때 팔꿈치의 위치는 항상 주먹 아래 있어야 합니다.



[어깨운동] 바벨 프레스


▶ 1분 헬스영상 보기

http://youtu.be/O3JmhBtdX4g



첨부파일 b1.jpg , b2.jpg , b3.jpg , b4.jpg , b5.jpg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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